방프리
20.02.05 C# 프로그래밍 입문 Chapter7 연습문제 본문
[연습문제]
1. 객체를 정의할 때 사용되는 요소는 ( ), ( ) 그리고 독자성이다.
- 상태(State), 행동(Behavior)
2. 객체지향의 원리들을 열거하시오.
- 추상화(Abstraction), 캡슐화(Encaptulation), 모듈화(Modularity), 계층성(Hierarchy)
3. 클래스와 객체와의 관계를 간략히 설명하시오.
- 클래스는 객체의 설계도 역할을 한다. 그리고 객체는 클래스의 구현이라 할 수 있다.
4. 상속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장점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시오.
- 코드의 재사용과 유지 관리에 있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.
5. 객체 지향에서 클래스들의 구조를 규약하기 위한 설계도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은 ( )와(과) ( ) (이)다.
- 추상 클래스와 인터페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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